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팀추월 선수 김보름 노선영 박승희 박지우
    스포츠 2018. 2. 19. 17:53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팀추월 선수 김보름 노선영 박승희 박지우

    오늘 저녁 평창에서는 재미있는 스피드스케이팅 경기가 열리게 됩니다. 어제 스피드스케이티에서는 빙속여제 이상화의 500M 경기가 열렸는데요. 좋지않은 컨디션에도 불구하고 은메달을 받았습니다. 눈물흘리는 이상화 선수를 보니 저 또한 뭉클해졌는데요. 오늘도 가슴벅찬 경기가 열리게 됩니다. 바로 스피드 스케이팅 여자 팀추월 경기입니다.



    2018년 2월 19일 현재 우리나라는 금메달3개, 은메달 1개, 동메달2개라는 값진 수확인 얻고 종합 9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몇년간 고생한 선수들이 메달로 보상을 받고 있죠. 이중에서 은메달1개와 동메달 한개는 스피드스케이팅에서 나왔습니다. 이상화선수의 은메달과 김민석 선수의 깜짝 동메달이 그것이죠.



    스피드 스케이팅은 쇼트트랙과 달리 400m 트랙에서 펼쳐지는데요. 바로 어제였죠. 2월 18일 스피드스케이팅 남자 팀추월 경기가 열렸습니다. 우리나라 남자 간판스타 이승훈 선수와 김민석, 정재원이 준준결승 1위로  준결승에 진출하였습니다. 이어서 바로 오늘 여자 팀추월 준결승 전이 20:00에 열리게 됩니다. 간단하게 여자 팀추월 경기 일정을 살펴보고 가시죠. 


    여자 팀추월 경기 일정


    2월 19일 준준결승전을 시작으로 2월 21일 준결승 전과 결승 경기가 열리게 됩니다.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팀추월 선수 


    여자 팀추월에는 김보름, 박승희, 박지우, 노선영 선수가 출전합니다. 간단하게 세계랭킹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사실 올림픽은 세계랭킹보다 중압감을 이겨내는 선택된 선수만이 메달을 가져갈 수 있다고 하죠.


    김보름 (세계랭킹 : 여자 3000m 30위) 

    박승희 (세계랭킹 : 여자 500m  28위)

    박지우 (세계랭킹 : 여자 3000m 37위)

    노선영 (세계랭킹 : 여자 1500m 53위)



    남자 팀 추월팀이 준준결승에서 보여준 서로를 밀어주면서 함께 달린다면 정말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우리도 최선을 다해서 응원해야겠죠!



    해당 경기 중계는 네이버, 다음 스포츠를 이용하시면 쉽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다음 평창 중계방송

    http://sports.media.daum.net/sports/og/pyeongchang/live


    네이버 평창 올림픽 중계방송

    http://sports.news.naver.com/tv/index.nhn?uCategory=event&category=pc2018&gameId=2018pckbs1


    대한민국 대표팀에 선전을 기원합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