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트코인 시세
    카테고리 없음 2021. 4. 6. 14:48

    비트코인 시세

    가상화폐의 화려한 변신. 여러분은 투자하고 계시나요. 전세계에서 열풍을 불러일으킨 비트코인은 더욱 세분화된 다른 코인들까지 거느리며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거래소별로 가격의 차이가 있지만 수천만원에 달하는 몸값은 여전히 매력적입니다.

     

    가상화폐의 논란은 한참 되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해 인터넷으로 주고받으며 현실의 화폐와 같은 이미지를 떠올리고 쓰임새도 생기게 되었습니다. 대표적인 비트코인은 한개만 거래를 해도 가격이 비싸 도무지 엄두가 나지 않습니다.

     

     

    한국에서 알려져 있는 거래소는 몇가지 있습니다. 오늘 몇군데의 거래소를 들어가 비트코인 시세를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알려드리지 않는 곳에서도 거래를 할 수 있으니 빠져있는 곳이라고 실망하지 마세요.

     

    빗썸은 비트코인을 거래하는 대표적인 거래소입니다. 이미 국내에서 많이 소개되어 사용자가 많은데요. 한국돈으로도 비트코인을 사는 거래가 가능합니다. 수수료가 약간 비싸고 잦은 거래가 많아서 실시간으로 차트를 보며 거래하기 힘든편입니다.

     

    코인원과 업비트에서도 비트코인 시세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가상화폐는 1초에도 가격의 변동이 있을정도로 정확한 금액을 비교하기 곤란합니다. 신규로 계좌를 만들어 거래소를 연결하여 비트코인과 알트코인을 투자해봅시다.

     

    zum 홈페이지에서는 실시간으로 반응을 볼수 있는 커뮤니티와 비트코인 시세를 볼수 있습니다. 다른 가상화폐들도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거래를 하시기 전 반응을 살펴보시면 좋습니다.

     

     

    이제는 7000만원을 가뿐하게 넘어 8000만원, 일억원을 향해 상승질주하고 있습니다. 시세가 계속오르면서 관련된 상품들도 최고치를 경신하고 거래소는 더욱 활발해집니다.

     

     

    코로나와 맞물려 디지털화폐의 가치가 올라간 블록체인 기술. 과연 그 끝에서는 누가 웃을 수 있을까요. 안전한 암호자산이 가지는 국경없는 가치와 믿을만한 신뢰가 쌓이면 어느정도 선에서 멈추게 될지 아무도 모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