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스니아 평가전
    스포츠 2018. 5. 31. 09:55

    보스니아 평가전



    2018.06.01 바로 내일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팀이 평가전을 가집니다. 국내에서 열리는 마지막 평가전으로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는 경기중 하나인데요. 국가대표로 뽑힐꺼라 생각했던 선수들이 대거 부상으로 빠진 상황에서 벌어진 첫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며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손흥민선수가 차고 있는 주장완장이 기억에 남는데요. 벌써 이렇게 시간이 흘러 세대교체가 되고 있다는 것이 마냥 신기하군요. 사실 지난경기에서 많은 이슈를 만들어낸 선수는 이승우선수와 문선민 선수였습니다. 문선민선수는 깜짝 교체 출전으로 골을 기록하였습니다.





    헬라스 베로나에서 공격수로 뛰고 있는 이승우는 해당팀에서 많은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는데요. 온두라스와 경기에서 A매치 첫번째경기에 선발 출전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손흥민선수에게 좋은 패스를 하고 싶다고 말했던 그는 손흥민 첫골에 어시스트를 기록하였습니다.



    왠지 동네 형과 동생같은 친근한 모습이 아주 보기 좋았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이번에도 양발을 자유롭게 다루며 멋진 슈팅을 기록하였습니다. 이번 월드컵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를 기대합니다. 





    대한민국 vs 보스니아 - 헤르채고비


    이제 내일이면 전주 월드컵 경기장에서 러시아 월드컵 이전 국내에서 마지막으로 치뤄지는 평가전이 열리게 됩니다. 시간은 저녁 8시로 딱 축구 보기 좋은 시간이죠.



    ▷대한민국 보스니아 역대전적 세계랭킹


    간단하게 역대 전적을 살펴보면 1승 0무 0패로 대한민국이 앞서고 있습니다. 피파랭킹으로만 본다면 대한민국 61위, 보스니아 41위로 차이가 있죠. 보스니아에는 AS 로마 공격수 에딘제코와 유벤투스 FC에서 뛰고 있는 미드필더 미랄렘 퍄니치가 대표적으로 알려진 선수입니다.



    이번 평가전에서도 출전할 가능성이 높지만 지난 경기에 풀타임 출전으로 이번 경기에서는 경기 출전시간이 짧아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보스니아 전을 끝내고 오스트리아로 이동합니다. 그곳에서 월드컵 개최전 2번의 평가전을 치루게 되는데요. 볼리비아와 세네갈과 경기를 가집니다. 마지막 경기인 세네갈전은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하는군요.



    그럼 6월1일 대한민국 대 보스니아의 평가전 경기 중계는 어디에서 볼 수 있을까요?! 일단 이번 경기는 MBC TV 에서 중계를 진행하는데요. 인터넷으로도 생중계를 시청할수 있습니다. 바로 MBC 온에어를 이용하시거나 pooqtv, naver 스포츠등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푹티비참고


    개인적으로 가장좋아하는 다음스포츠에서는 아쉽게도 중계를 진행하지 않는군요. 그럼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대해봅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UFC 225 휘테커 로메로  (0) 2018.06.09
    대한민국 볼리비아 평가전  (0) 2018.06.07
    박석민 홈런 오심 파울홈런  (0) 2018.05.30
    손흥민 문선민 골 영상 하이라이트  (0) 2018.05.29
    챔피언스리그 결승  (0) 2018.05.26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