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한민국 볼리비아 평가전
    스포츠 2018. 6. 7. 10:04

    대한민국 볼리비아 평가전 축구중계 실시간온에어


    오늘 저녁을 뜨겁게 달굴 축구 경기가 있습니다. 바로 대한민국 vs 볼리비아 평가전 경기인데요. 지난 6월 1일 보스니아와 대결에서 스리백실패로 1:3으로 패한 우리가 다시 포백으로 경기를 가진다고 합니다. 함께 살펴보시죠.



    우리나라는 5월 28일과 6월1일에 친선 평가전을 치뤘습니다. 첫번째 대구스타디움에서 펼쳐진 경기에서는 손흥민 선수와 문선민 선수의 골로 2:0 승리를 거두었죠. 




    온두라스 전에서 기성용선수의 부상으로 이승우 선수등이 선발 출전했는데요. 이승우 선수는 A매치 데뷔경기에서 어시스트를 기록하였습니다. 주장 완장을 차고 등장한 손흥민 선수는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2번째 전주에서 열린 평가전은 보스니아와의 대결이었는데요. 야심차게 스리백을 사용하였고 기성용을 스리백 중앙에 위치 시켰지만 결과는 실패로 돌아갔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이재성선수의 골로 무득점 패배는 면했지만 1:3으로 져버렸죠.


    이제 한국 국가대표팀은 2018러시아월드컵 시작전에 2번의 평가전만 남겨두고 있습니다. 마지막 세네갈전은 비공개로 열려서 오늘 볼리비아와 경기가 중계되는 마지막 평가전입니다.



    신태용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대표팀 피파랭킹은 61위이고 세자르 파리아스 감독이 이끄는 볼리비아 피파랭킹은 57위입니다. 역대전적은 1번의 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하였던 것이 전부입니다.




    일단 한국 대표팀이 시급하게 준비해야하는 것은 수비인데요. 오늘 경기에서는 이전과 동일하게 포백 시스템을 사용할 예정입니다. 부상에서 복귀한 장현수 선수가 출전한다는데요. 장선수가 우리팀의 수비불안을 해결해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6월7일 열리는 이번 평가전 중계는 mbc에서 진행합니다. 일단 텔레비전으로 시청하실분은 mbc를 이용해주시고 인터넷 실시간 중계를 시청하실 분들은 네이버스포츠, 푹tv, mbc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MBC온에어


    mbc에서는 오늘 저녁이죠. 20시 55분부터 중계방송을 시작하게 됩니다. 대한민국 VS 볼리비아 중계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