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환급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1. 2. 19. 14:23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이제 정말 얼마 남지않은 연말정산의 시간이 여러분에게 남겨졌습니다. 소득활동을 하면서 세금을 낼때 일괄적으로 거둬들이지만 여기에 각종 세금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을 적용하면 납부해야하는 금액이 줄어드는데요. 홈텍스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조회를 해보고 얼마나 받을 수 있을지 확인해봅시다.

     

    체크카드와 신용카드를 쓰거나 현금영수증, 보험료와 연금, 기타 생활에 필요한 것들을 쓰고 우리들은 살아가고 있습니다. 일년동안 벌어들인 소득에 대해서 세금을 내는 한국에서는 연말정산을 하여 소득세에 따른 과부족을 정리하게 됩니다.

     

     

    일단은 소득에 비해 많이 쓴 사람들에게는 세금을 적게 거둬들인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매해 변경되는 항목들이 많아서 따져볼 것들이 많이 있으니 꼭 그런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국세청에서 실시하는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는 전산으로 저장되어 있는 내용을 불러와서 근로자가 빠진내용을 추가하는 것으로 마무리 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서비습니다. 매일 힘들게 일하고 하루를 고생하신 분들에게 정말 편한 자료모음인데요.

     

    근로자는 월급을 받으면 일을 할때 4대보험을 징수하고 여기에 원천 징수한 소득세가 존재합니다. 일년의 소득과 소비가 어떻게 일어날지 모르니 기본적으로 수납을 한뒤 연말정산으로 더하거나 빼주는 작업을 하는데. 절세를 하려면 소득도 중요하지만 기본적인 소비습관이 바뀌어야합니다.

     

    유형별로 국세청 홈페이지에서는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를 하기전 어떻게 해야할 지 동영상으로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말로써 설명하는 것보다는 동영상과 텍스트로 이야기를 전달하는 쉬운 방법을 택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회사에 제출하는 서류들도 보다 간편해집니다. 부양가족을 등록하거나 해당 월을 선택하여 국세청에서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를 출력하면 됩니다. 

     

    간혹 없는 자료들이 있을수 있으니 확인과정을 거치고 빠진 자료는 증명서류를 첨부하여 제출하는 것으로 마무리 하시면 세액이 결정됩니다. 매년 하는 연말정산이지만 해마다 웃음꽃을 피우는 날이 되기를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